마이애미는 해변으로 유명한 관광 명소에서 새로운 테크놀러지 중심지로 급변하고 있습니다.
프랜시스 수아레즈 마이애미 시장이 시작한 비트코인과 네온의 새로운 물결 활동으로 마이애미를 차세대 암호화폐 도시로 탈바꿈시키는 데 뚜렷한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도입이 도심 기업들 사이에서 들불처럼 번지고 있고, 지난 여러 사건들이 비트코인을 각광받게 하고 있습니다. 이순간은 놓치면 안됩니다; 여러분은 다음 세계로 가는 첫걸음을 놓힐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도시를 방문해서 직접 경험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마이애미는 어떻게 비트코인을 채택하고 있을까요?
마이애미 시장은 비트코인 채택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
비트코인은 프란시스 수아레즈 마이애미 시장이 비트코인 채택을 표방하면서 파격적인 지지자를 얻었습니다. 시장은 지방 공무원들에게 비트코인으로 월급을 지급하고 세금을 징수할 것을 제안했다. 현재 제안에 따르면 수아레즈는 자신의 도시전체에서 암호화폐 사용을 지원하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시장은 또한 마이애미 재무부가 비트코인을 투자로 포함시키기 위해 자금을 다각화할 것이라고 전달했습니다. 시장은 마이애미 시의 근로자들이 선호도에 따라 급여의 전부 또는 일부를 비트코인으로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싶어합니다. 시장은 실리콘 밸리의 벤처 투자가들이 수도로 몰려들면서 그 변화가 도시를 기술 중심지로 만들고자 혁식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위원회는 이 제안의 실용성을 연구하는데 동의하고 이에 따른 계획에 연구하고 있습니다.
트위터: https://twitter.com/FrancisSuarez/status/1360069847971954690
마이애미의 비트코인 나이트 클럽은 이미 현실입니다.
또 나이트클럽에서 지갑을 잃어버리셨나요? 이것은 이제 과거의 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최근 비트코인 가격이 상승하면서, E11이라고 불리는 마이애미에 기반을 둔 나이트 클럽은 심지어 비트코인을 지불의 형태로 받아들이기 시작했고 그것은 비트코인과 다른 암호화폐들을 채택한 미국 최초의 주요 나이트클럽이 되었습니다. 이 클럽은 비트코인, 리플, 도그코인 등 암호화폐를 받아들이는 암호화폐 처리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현재 급상한 비트코인 가격으로 수익을 얻은 분들은 이 이익을 어떤 곳에 쓰실지 고민일 것 입니다. 나이트클럽뿐만 아니라, 트리하우스도 이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실내외 면적이 있는 8890㎡ 부지에 단독 단층 4,322㎡ 규모의 건축물을 판매을 원하는 사람은 현재 현물거래, 대출 그리고 비트코인으로 결재할 수 있습니다. 거래가 성사되면 누구나 열람할 수 있는 공개 대장에 이를 볼 수 있게 됩니다.
비트코인 거래소에서 지정한 로컬 아레나
가상화폐는 마이애미의 인프라와 후원 거래에서 더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NBA 슈퍼스타 팀인 마이애미 히트의 홈 아레나는 2021-22 시즌에 FTX 아레나로 이름이 바뀌게 되면서 1억3500만 달러 규모의 계약에 따라 홍콩에 본사를 둔 암호화폐 거래소 FTX가 플로리다 스포츠의 대표 스폰서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1999년 이후 처음으로 아레나의 이름을 바꾼 것입니다.
비트코인을 받아들이는 마이애미 로비스트
수아레스 시장의 선거운동은 국내 기업들도 비트코인을 비롯한 암호화폐를 받아들이기 시작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주고 있습니다. 마이애미의 로비 및 로펌인 Gazitua Letelier가 그들 중 한 명으로 마이애미 로비스트 회사는 조달 전문 기업으로 벤처 투자가, 기술 기업 및 기술 기업가를 고객으로 두고 있습니다. 이제 마이애미에 테크 사업체를 설립할 때 문제가 생기면 가자지투아 레틀리에의 서비스에 비트코인을 지불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비트코인 2021 컨퍼런스 마이애미
비트코인 2021 컨퍼런스는 2021년 6월 4일부터 5일까지 로스앤젤레스에서 마이애미로 이전합니다 이것은 전 세계적으로 수천 명의 비트코인이 모이는 가장 큰 기술 중심 컨퍼런스 중 하나로 올해, 그 회의는 제한없는 통행권을 6월 3일에 쓸 수있는 고래 패스를 판매합니다. 고래의 날은 참가자들이 스피커, 스폰서, 업계 최대의 인플루언서들과 연결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연사로는 잭 도시, 샤마트 팔리하피티야, 닉 스자보, 토니 호크 등이 있습니다.
비트코인 2021은 마이애미에 가장 밝은 마인드를 불어넣어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키고 현대 시대에 기술의 경계를 넓히고 있습니다. 이벤트 진행자인 비트코인 매거진은 코로나 우려로 마이애미 시장과 여전히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확실히 알고 있는 한 가지는 수아레즈 시장과 지역사회가 두 팔 벌려 이 기회를 환영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Travala.com 사용해서 마이애미로 여행, 2021 비트코인 컨퍼런스에 참여하세요.
역사에 일부가 되는 큰 기회를 여러분은 놓치고 싶지 않으실 것입니다.마이애미는 다양한 분야에서 비트코인 채택을 통해 독특한 변신을 겪고 있습니다. 현지인과 기업들이 암호화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는데, 이들의 압도적인 지지로 마이애미가 새로운 비트코인 유토피아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됩니다.